|
再来个版本
오늘과 교우 후에, 아주 길었다 단지 그 때 건강한 약실 ~ 나간다 언어 청각 종류에 출석하는 끝낸다then 다른 교우 옷장 기능상실 오오 ~ 단화 오오 ~를 위에 두는 출구에 that I 첫째로
to는 그 교우에 교우 ~ 나오기 위하여 단화를 시간 etc로 위에 뒀다
that에는 위에 단화를 갑자기 있다 걸을 것이다 남성 학생이 ~ 둔다~를 서 있는 nearby 둔한 저,
but I는 그의 ~ 몰랐다
he는 ~를 말하고 싶 않도록 저를 부르는 수신호를 전시했다그는 오오 ~로 생각하는 me 나의 schoolmateAs를 빨리 알고 있었다
I 교우는 머리 AM 레이스 ~를 안으로 낮춘다
am는 레이스 대 ~ 전진한다 키스할 것이다 that 남성 학생. ~
I AM는 ~를 위협했다장면에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무력하의 I 교우. ~
good 그녀는 또한 실제로 위협된 ~이다 명백하게 아주 일 것이다 that 남성 학생 그러나 다정한 오오 ~ 나 (발한 작용) 교우 그 후에 열려있는 밀치기 위하여 ~를 달리는 남성 학생
I 그 남성 학생 3 초 ~를 보는 감도불량한 미소
to 회전 나의 교우 교우 ~를 추구하는 머리
then 그 남성 학생을 알고 있는 나의 말. ~
but는 나중에 ~를 직면하는 방법을 몰랐다 생각할 것이다 I는 미소 ~ 또한 강한 ~일 것이다 너무 that 남성 학생어떤 응답 좋은 ~를 위해 모를 것이다 I |
|